다운로드하는 자료는 ‘학교 및 교육기관의 수업’ 목적을 위해서만 한정하여 사용하도록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수업 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제목 | 과학자처럼탐구해볼까요? | ||||||
---|---|---|---|---|---|---|---|
학교급 | 과학 |
학년 | 4 |
과목 | 과학 |
||
썸네일 |
![]() |
단원(강좌명) | 1.과학자처럼탐구해볼까요? | ||||
성취기준 | [4과06-01]여러가지지층을관찰하고지층의형성과정을모형을통해설명할수있다. | ||||||
자료 설명(요약) | 2가지탐구활동을통해관찰,측정,예상,분류,추리,의사소통에대해학습할수있다. | ||||||
태그 |
관찰,측정,예상,분류,추리,의사소통,탄산수,핀치새
|
||||||
Pla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