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하는 자료는 ‘학교 및 교육기관의 수업’ 목적을 위해서만 한정하여 사용하도록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수업 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제목 | 과학자처럼탐구해볼까요? | ||||||
---|---|---|---|---|---|---|---|
학교급 | 과학 |
학년 | 6 |
과목 | 과학 |
||
썸네일 |
![]() |
단원(강좌명) | 과학자처럼탐구해볼까요? | ||||
성취기준 | 통합과학탐구기능을익히고,의미를알수있다. | ||||||
자료 설명(요약) | 통합과학탐구기능을탐구과정을통하여익히는콘텐츠이다.빵을만들면서빵반죽이부푸는과정을통하여궁금한점을가지고탐구문제를정한후가설을설정하며,가설을검증하기위한변인을통제하여실험을설계하고준비하여실험을수행해본다.또한실험결과를변환해보고자료를해석하며결론을도출하는과정을통해진정한탐구를경험하도록한다. | ||||||
태그 |
발효,과학탐구,가설설정,변인통제
|
||||||
Pla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