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수업콘텐츠

< 주의 >

다운로드하는 자료는 ‘학교 및 교육기관의 수업’ 목적을 위해서만 한정하여 사용하도록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수업 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제목 우리가먹은음식물은어떻게될까요?
학교급

과학

학년

6

과목

과학

썸네일
단원(강좌명) 04.우리몸의구조와기능
성취기준 [6과16-02]소화,순환,호흡,배설기관의종류,위치,생김새,기능을설명할수있다.
자료 설명(요약) 도입에서아침에먹은음식이어디로갔을까궁금해하면서소화에대한학습을할수있도록한다.소화기관의모양과하는일을살펴보면서소화의개념을이해한다.
태그
식도,위,작은창자,큰창자,항문,소화,소화기관
Play